이마고웍스㈜, 독일 IDS 2021 에서 웹 AI CAD 기술력 선보여

디지털 치과 솔루션 전문기업 이마고웍스㈜(대표 김영준, 이하 이마고웍스)가 지난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열린 IDS 2021에 참가해 ‘D(쓰리디미)Solution’을 선보이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전 세계 치과인에게 각인시켰다.  

코로나 19 팬데믹 여파로 지난 IDS 2019와 비교해 참관객수가 약 85%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신개념의 덴탈 캐드 소프트웨어를 갈망하는 많은 치과인이 방문했음은 물론, 세계 일류 덴탈 기업 치과들과 제휴를 위한 직접적인 교류를 갖는 성과를 거둬 이마고웍스의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최고 수준에 있음을 확인했다. 

# 3차원 치아 스캔 데이터를 AI가 개별 치아 데이터로 분리
3 Dme Solution 웹 기반 서비스로 AI를 통해 (Automated Segmentation)(Automated Alignment) 크라운(AI-based Crown Design)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전악 케이스를 비롯한 환자의 3차원 치아 스캔 데이터를 AI가 개별 치아 데이터로 분리해 디지털 교정치료의 핵심인 빠르고 정확한 치아 분할이 가능하다. 또한 CBCT, 구강/안면 스캔 데이터 등의 치과용 3D 스캔 데이터를 한 번에 자동으로 정합하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손쉽게 임시치아와 프로비저널 크라운을 디자인할 수 있어 전체 치료 시간을 크게 단축한다.   

이마고웍스는 3 Dme Solution을 전시 기간 내내 실시간 라이브 데모로 소개해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소프트웨어 우수성을 직접 경험한 관람객들은 “이번 IDS 참가 기업 중 가장 혁신적”이라며 탄성을 자아냈다.

이마고웍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유럽 현지 치과 산업 관계자뿐만 아니라 각국의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등, AI와 자동정합에 대한 엔드 유저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 특히 참가 기업 중 신생 기업이지만 세계 치과 시장의 선도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던 점은 고무적”이라면서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이마고웍스의 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 우뚝 설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마고웍스는 이번 IDS를 발판으로 SIDEX 2022 등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해 3Dme Solution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3Dme Solution은 www.3dme.ai로 접속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