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철학회, 5월 1일(토) 8일(토) 제85회 학술대회 온·오프라인으로 진행

대한치과보철학회(회장 권긍록, 이하 보철학회)가 오는 5월 1일(토)부터 8일(토)까지 제85회 대한치과보철학회학술대회를 ‘온택트 시대, 보철학의 새로운 지평’을 주제로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5월 1일(토)만 연세대 백양누리에서 진행되고 2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첫날인 1일(토) 연세대 백양누리에서는 전공의 증례발표와 함께 보험과 의료경영 특강으로 진행된다.

2일(일)부터 8일(토)까지 온라인 강의가 진행된다.
먼저 해외초청 연자로 Dennis Tarnow(콜롬비아대) 교수가 ‘Interdisciplinary Management of Aesthetic Problem Cases’를 주제로 강의한다. 
조석환(Texas A&M) 교수는 ‘내일은 풀마우스 트롯(trot)-Texas Real Occusion Treatment’를 주제로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Hitoshi Kato(동경의과치과대) 교수의 ‘Main Occluding Area에 기초한 실전교합이론’ 강의까지 해외 석학들의 강연을 통해 세계적 보철 흐름을 접할 수 있다.

마스터 포럼에서는 △한중석 교수의 ‘자연치와 임플란트 수복에서 고정성 보철물의 장기간 예후에 관한 고찰’과 △정창모 교수의 ‘총의치 치료를 위한 경험적 임상팁’을 다룬다.
이와 함께 △‘실패한 임플란트에서 배운다’와 △‘구강스캐너, 아직도 인상채득에만 활용하나요?’를 주제로 패널토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김기성 원장이 ‘성공적인 임플란트 보철을 위한 원가이드 수술과 KS Implant의 활용에 대해 Live Demonstration도 선보이게 된다.

사전등록은 4월 23일(금)까지며 등록 시 강의 시청 URL 발송을 위해 개별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문의 02-569-160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