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Luvis iF DESIGN AWARD와 우수디자인상품 2관왕 수상

㈜덴티스(대표 심기봉 )의 Luvis가 ‘iF DESIGN AWARD 2020’와 ‘2019 우수디자인상품(GD)’에 선정되면서 디자인어워드 2관왕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번 디자인 어워드 2관왕 영예의 주인공은 덴티스가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LED 무영등과 수술등의 컴팸트화를 선언한 스마트 LED 수술등 최신제품이다. 

프리미엄 LED 무영등 Luvis M/L400이 iF DESIGN AWARD와 우수디자인 상품으로도 선정돼 2관왕의 영광을 차지했다. 스마트 LED 수술등 Luvis S300 은 ‘우수산업 디자인상품’에 선정됐다.

세계적인 ‘iF DESIGN AWARD 2020’ 제품부문 선정에 이어 ‘2019 우수디자인상품’에도 선정된 Luvis M/L400은 역대급 사양의 프리미엄 LED 무영등이다. 

이 제품은 덴티스 광학연구소에서 최고의 LED 사양을 적용해 조도와 연색성, 색온도, 심도, 무영효과까지 완벽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술실 내부의 공기 흐름과 순환을 고려해 안전성과 심미성을 극대화한 차별화된 디자인이라는 평가다. 
중앙 홀과 부드러운 폼형태의 헤드 디자인은 수술실의 혈액, 화학물질, 공기 순환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오렴을 최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제품 측면이 실리콘 커버를 통해 오염 및 충격에서 제품을 보호한다. 화이트 색상의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의료기기의 특성과 안정성, 심미성, 사용자 편의성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다목적 LED 보조수술등 라인업인 Luvis S의 새로운 모델로 출시된 Luvis S300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사양의 무영효과를 더한 스마트 LED 수술등이다. 

프리미엄 LED 무영등 Luvis M/L400

중대형 무영등에 버금가는 무영효과와 첨단 기능을 더해 3가지 진료모드(Dental Mode, Examination Mode, Surgical Mode) 설정 기능과 독창적인 헤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LED 무영등의 컴팩트화를 선언하며 차별화된 사양과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2019 우수디자인상품’ 에 선정됐다.
이제 Luvis는 명실공히 세계 80여 개국으로 수출되는 LED 무영등이자 치과 LED 진료등의 대명사로 꼽힌다. 덴티스는 Luvis의 명성에 부합하기 위해 최고의 수술환경을 구현하고자 새로운 제품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덴티스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