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빅이벤트 ‘덴티스 SMILE 영상 공모전’…오는 3월 31일까지

치과이미지 회복은 고객인 국민들에게 이루어져야 한다. 이러한 이미지 회복을 위해 치과기업인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적극 앞장선다. 
덴티스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특별한 빅이벤트를 개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덴티스 임플란트 TV CF가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이 광고를 활용한 미소찾기 일환으로 마련됐다.

<김치 치즈 덴티스> 3음절의 단순하고 중독적인 리듬으로 제작된 덴티스 스마일송을 활용해 직접 제작한 영상을 Youtube를 비롯해 Facebook, Instagram, Blog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후 공모전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제작 영상의 퀄리티 보다는 참신하고 재미를 줄 수 있는 동영상이면 모두 가능하다.

제작영상은 플래쉬몹, 군무, 모션인포그래픽 등으로 컨셉은 자유다.  접수는 오는 3월 31일까지며 대상 1팀에게는 300만원과 상장, 최우수상 2팀에게는 100만원과 상장, 우수상 3팀에게는 50만원과 상장이 수여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마일 보틀이 지급되며 결과는 4월 1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작년부터 행복한 순간 사진을 찍을 때 미소를 유발하는 키워드로 연상되는 <김치>, <치즈>, <덴티스>를 이색적인 CM송 컨셉으로 풀어낸 광고카피로 오상진과 함께하는 덴티스 임플란트 TV CF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덴티스측은 “이번 공모전은 당신의 작은 미소 하나가 세상을 바꿉니다!’라는 미소찾기 캠페인으로 공모전에 참가하는 사람과 영상을 보는 사람 모두가 행복하고 미소짓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덴티스 공모전으로 치과이미지가 조금이나마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