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스캐너 TRIOS3, TRIOS3 Wireless ..임플란트 교정 치료 적용 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판매중인 구강스캐너 TRIOS3는 스캔 정확도가 높다. 그 이유는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을 채택해 스캔 오류를 크게 낮췄기 때문이다.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은 레이저를 쏘아 초점과 맞지 않는 빛은 제거하고, 초점과 일치하는 빛만 사용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어 스캔 결과가 정확하다. 
TRIOS3는 환자의 다양한 적응증에 적용이 가능하다. 정확도가 높아 다양한 CAD/CAM Work Flow에도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Crown과 Bridge, Veneer, Inlay와 Onlay, Abutment, Implant Bridge 등의 치료에 폭넓게 활용된다. 
아울러 임시치아 제작을 위한 가상 Wax￾Up 시에도 보철물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 교정 진료에도 정확한 스캔결과를 통해 정확한 분석과 가상 셋업, 그리고 브라켓을 바르게 위치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강 데이터를 정확하게 제공해 주기 때문에 치료 결과 예측이 쉽다. 
TRIOS3는 오스템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솔루션 중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와 연계 할 경우 글라스세라믹, 지르코니아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One Day 보철 구현도 가능하다. 

Trios 3 wireless
Trios 3 wireless

이 외에도 TRIOS3는 좁은 구강 내에서도 선명한 스캔이 가능하다. 
Auto Focus 기능이 있어  초점에 대한 걱정없이 손쉽게 촬영할 수 있다. 아울러 자동 스캔 위치 정렬 기능으로 디지털 구강 스캔 과정 시 스캔 영역을 바꾸거나 잠시 멈추더라도 바로 이어서 스캔이 가능해 재촬영이 필요없다. 

TRIOS3는 한 악당 1분 내외로 상, 하악 모두 스캔할 경우 약 2분이면 스캔을 완료할 수 있어 체어타임도 짧아 기존대비 스캔 소요시간을 약 50% 단축할 수 있다. TRIOS3는 디지털 스캔 방식으로 기존 인상 채득 방식의 거부감도 감소시킬 수 있다. 
또, 스캔 데이터의 경우 온라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기공소로 전송되기 때문에 시간이 절약되며 파손이나 지연배송으로 인한 문제 발생도 없다. 
TRIOS3 Wireless는 무선 방식으로 스캔이 편리하다. 무선 방식이기때문에 스캐너와 PC간 원활한 데이터 송수신을 위해 무선어 댑터를 채택한 것도 장점이다. 
TRIOS3 Wireless는 5m 내에선 네트워크 장애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스캔, 데이터 송수신이 가능하다.
무섭어댑터이기때문에 자유로운 이동과 사용이 가능해 체어용 모니터에 스캔 화면을 전송, 상담 및 진료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 TRIOS3 Wireless는 무선타입임에도 스캔 오류가 매우 낮다. 이유는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 때문이다.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은 레이저를 쏘아 초점과 맞지 않는 빛은 제거하고, 초점과 일치하는 빛만 사용하는 원리를 사용하기때문이다.
(문의 070-4394-967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