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보존학회 춘계학술대회...오는 5월 24일 25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

대한치과보존학회(회장 오원만) 춘계학술대회가 오는 5월 24일(금), 25일(토) 대구 EXCO에서 개최된다.
인정의 필수보수교육을 겸하고 있는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치과보존과 전공의들의 최신 임상시술법에 대한 다양한 증례 발표와 더불어 국내외 저명 연자들의 특강이 마련되어 있다.

올해는 작년에 이어 CAD/CAM 수복 분야의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24일(금)에는 증례발표가 진행되며, 25일(토)에는 ‘근관충전용 실러 제대로 알고 사용하기’를 주제로 김신영(서울성모병원) 교수의 특강이 진행된다.
이어 ‘Digital Inlay-onlay 임상 해법’에 대해 박시찬(늘푸른치과) 원장이 강의한다.

필수보수교육도 진행된다. ‘지르코니아와 접착이야기’에 대해서는 서덕규(서울대) 교수가 강의한다. ‘NiTi file의 소독과 재사용’ 을 주제로 오소람(경희대) 교수가 강의하며, RDE 출판 윤리 규정에 대한 안내도 예정 돼 있다.
323A에서는 CAD/CAM and 3D 프린팅에 대한 핸즈온이 진행된다.

치협 보수교육점수 2점과 학회인정의 일반보수교육점수 4점과 필수보수교육점수 3점이 주어진다.
(문의 02-763-3818)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