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코텍 합성골 신제품 ‘COLLACERA’시덱스서 관심 집중

뼈 전문 기업 ㈜오스코텍(대표이사 김정근)이 출시한 치과용 합성골 신제품 ‘COLLACERA (콜라세라)’가 주목받았다. <사진>

오스코텍은 지난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 2019 전시회에서 올해 3월 출시한 퍼티형 합성골 신제품 ‘COLLACERA' 제품 홍보에 집중했다. 제품 시연과 동영상 자료 시청, 신규 규격 제품 출시, 무료 샘플 증정, 특별 할인판매 등의 이벤트가 3일간 진행됐다.

특히 4회에 걸쳐 진행된 무료 샘플 증정 이벤트는 행사 시작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오스코텍 관계자는 “이번 샘플 증정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었다는 점이 더욱 고무적이다.”면서,“콜라세라는 기존 유사 제품 대비 훨씬 경제적이고 조작성도 뛰어난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시덱스 2019에서 오스코텍부스에서 콜라세라는 인기를 모았다.
시덱스 2019에서 오스코텍부스에서 콜라세라는 인기를 모았다.

한편, 콜라세라는 HA와 β-TCP가 60:40의 비율로 혼합된 합성골 이식재에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고순도의 Type I Collagen이 혼합된 퍼티형 제품이다. 콜라세라는 수화시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점성으로 이식재가 흩어지지 않아 수술을 용이하게 한다. 0.16g, 0.25g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됐으며 5월 31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