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미끄럼 방지 위한 미세 표면 처리로 착용감 우수

지난 해부터 판매중인 Beesure Latex Powder Free Surgical Glove가 손 건조 현상이나 알러지 걱정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해 인기다.

우선 파우더타입의 글러브를 사용한다면 글러브의 부작용에 대해 고려해야 한다. 본 제품은 3단계 여과 공정으로 타 사제품의 손 건조함이나 알러지 등의 부작용을 감소시키고, 라텍스 소재가 지닌 독성을 제거해 라텍스 특유의 향과 알러지 현상이 적다.

아울러 추가로 비염소 처리로 유해 가스 및 액체 방출의 위험성과 화학 잔류물에 의한 부작용을 해결했다.

우수한 착용감 역시 강점이다. 장갑 전면에 미끄럼 방지를 위한 미세 표면 처리를 했기 때문이다. 덕분에 기구를 잡거나 작업 시 미끄러지지 않고, 장시간 착용해도 의료진의 피로감을 확연하게 줄여준다. 글러브의 소매는 더 길고 견고하게 고정되기 때문에 흘러내리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자체 비용절감과 환경 보존 캠페인(Bee Greener)을 시행해 가격 경쟁력 또한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최상의 라텍스를 원료로 사용하지만 가격 경쟁력이 높다.


오스템 관계자는 "파우더 타입의 서지컬 글러브 시장이 다양한 부작용으로 인해 시장이 축소됐지만 본 제품의 부작용 유발 가능성과 착용감 및 가격적인를 장점으로 홍보하여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