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 지각과민처치시 보험 청구되는 ‘글루마’ 프로모션 중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GLUMA Bond Universal Dental Advisor 98% Rating ‘글루마’를 선보인다.

탁월한 지각과민 처치 효과로 보험청구가 가능한 ‘글루마’는 에칭 작업 없이 단 한 병으로 광중합형, 자가 중합형과 이중 중합형 복합레진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지르코니아, 세라믹, 메탈, 복합레진, 컴포머, 옥사이드 세라믹, 치아 등 모든 상이한 재료에 붙는 성질로 레진 세멘트와 함께 적용 시 더욱 견고한 세팅이 가능하며 모든 테크닉에 믿을 수 있는 본딩력을 갖고 있다.

리뉴메디칼에서는 GLUMA 본드 유니버설 밸류팩(2개 가격으로 3개가 들어있는)을 27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GLUMA 본드 유니버설 밸류팩을 구매 시 추가 증정으로 카리스마 스마트 레진 10EA 또는 Save Time 1초 광중합기 선택 증정 EVENT를 진행한다.

카리스마 스마트 레진(개별가격 : 1EA 약 31,000원, 10EA = 31만원)은 오랫동안 자연치와 같은 색조를 유지시켜주며 탁월한 폴리싱 효과를 가지고 있다. 전. 구치 수복이 모두 가능한 고강도 컴포지트 레진이며 한 가지 색조수복법만으로 자연스런 수복이 가능하다.

Save Time 1초 광중합기(개별가격 : 100만원)는 일정한 출력을 가지고 있고 360도 회전헤드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한 CB인증 배터리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편리하다.
(문의 1588-469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