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위원회, ‘역시 다르네’… 온라인 노출과 블로그 활용방안 논의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치) 홍보위원회(위원장 하상윤)가 지난 8월 28일, 회관 3층 회의실에서 경치 홍보 현황과 하반기 홍보 방안을 주제로 제3차 회의를 개최했다.

▲ (왼쪽부터) 연승환 홍보이사, 한기봉 위원, 하상윤 위원장, 김민희 홍보이사
▲ (왼쪽부터) 연승환 홍보이사, 한기봉 위원, 하상윤 위원장, 김민희 홍보이사

먼저 도내 일간지 신년과 창간광고 시 오프라인과 함께 온라인 노출도 병행하기로의 결했다.

광고도 시대 흐름에 맞게 접근해야 한다는 의견에 따라 HTML5 게임을 활용하기로 결정했다. HTML5 게임은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웹브라우저를 이용해 디바이스와 플랫폼을 넘나들며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HTML5 게임이 설치나 다운 없이도 가능하다는 점, 기프티콘을 이용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상을 주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점, 경치 특성에 맞게 튜닝할 수 있다는 점 등 HTML5게임 자체로 홍보 효과가 크다는 장점으로 광고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블로그 제작에 앞서 경치 관련 기사가 많이 노출되도록 하는 등 경치는 앞으로 여러 홍보 수단과 더불어 HTML5게임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