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보바인(대표 최강석)의 가장 대표적인 베스트 제품 dBSTER 시리즈가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dBSTER 시리즈는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을 갖춘 B-Class type의 고압 증기 멸균기로 인기가 높다. 
특히 동급 기준 최대 용적률 50리터 멸균기로 사각체임버를 사용해 더 많은 기구들을 멸균시킬 수 있으며 완전 멸균의 필수 요소인 잔류 공기 제거와 공기 누출 여부를 화학적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한 보위딕 테스트 결과 100% 멸균됨이 확인됐다. 
또한 사용자가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단순화한 조작 버튼과 상태표시 그래픽 LCD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패킹의 마모에도 ERROR 없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밀착형 잠금 장치를 장착한 것도 특징이다. 

‘dBCOMP2.0’과 ‘dBCOMP3.0’ 시리즈는 소음과 진동이 적으며 99.9% 수분제거가 장점이다. 
콤팩트한 디자인이지만 강력한 2.4마력의 모터를 자랑하는 디보바인의 콤프레셔는 최적화된 설계를 바탕으로 고품질 베어링을 사용해 출력이 높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공기 압축 시 발생하는 수분에도 산화되지 않는 알루미늄 탱크를 사용했기 때문에 깨끗한 에어 탱크에 그대로 저장돼 녹이 쓸 걱정도 없다. 
원심분리방식의 워터 셰퍼레이터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디보바인은 전국에 지사를 두어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최초 국가대표 핸드피스 구매 시 전국 AS센터를 통한 사후관리를 받아볼 수 있으며 TRAUS 핸드피스 구매 전 3일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고 1년 무상보증도 지원한다.

(문의: 1855-275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