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보바인의 모든 시스템은 고객중심으로 구성돼” 체계적인 원스톱 시스템이 강점

(주)디보바인 최강석 대표 

디보바인 전직원과 함께
디보바인 전직원과 함께

세미나비즈 독자 여러분, 2021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다사다난했던 2020년 한 해가 저물고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 19로 인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디보바인을 성원해 주신 많은 원장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은 흰 소띠의 해로 ‘상서로운 기운이 물씬 일어나는 해’ 라고 합니다. 상서롭다는 말은 복이 되고 좋은 일이 일어날 조짐이 있다는 뜻으로 ‘소’라는 동물이 가지고 있는 우직하고, 성실한 그리고 인내로움을 내포합니다.

‘소’는 디보바인의 마스코트로 2014년 창립이래 그 어느 해 보다 좋은기운을 담아 회원 여러분들 가정의 행복과 소망이 성취되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논어에 ‘본립도생(本立道生)’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기초가 제대로 서면 자연히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이 보이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시장 경쟁환경이 급격하게 재편되는 올 한 해 디보바인은 기본에 충실하고 우직함으로 치과장비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새로운 치과장비의 트렌드를 선도하겠습니다.

첫째, 우직함입니다. 코로나 감염병으로 인한 감염관리시대에 맞는 타사대비 큰 용적과 손쉬운 사용감, 장기간 사용을 목표로 멸균기를 생산하며 감염관리의 근본적인 수질을 보장하는 독일 DURR DENTAL Hygodem90 제품을 보급합니다.

둘째, 성실함입니다. 디보바인의 모든 시스템은 고객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발빠른응대를 통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원스톱 시스템 (제조, 유통, 관리)을 구축하여 소통하겠습니다.

셋째 정직함입니다. 디보바인은 독자여러분 어려움에 외면하지 않고 정직한 가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코로나 감염병으로 버텨온 노고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개원가, 치과산업이 기지개를 켜는 새해가 되기를 기대하며 순수 국산국가대표 핸드피스 카보 타입과 멸균기 보상판매를 통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 복해 나갈 것입니다.

올 한 해 코로나 19를 완전히 극복하여 일상을 회복하여 뜻하신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