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보바인, 멸균기 구매하면 하이고뎀 ‘공짜’...TRAUS 핸드피스구매하면 살균기 ‘공짜’

치과용 소장비 전문기업 디보바인(대표 최강석)은 고압증기멸균기, 핸드피스 전용 멸균기, 덴탈용 에어컴프레서, CVS, 트라우스 핸드피스, 하이고뎀 증류수 발생 장치 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dBSTER 50V는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을 갖춘 B Class 타입의 대용량 고압증기 멸균기다. 에어컴프레서 dBCOMP860W 헤드를 2개 장착하여 2.5마력의 강력한 에어가 장점이다.

# 핸드피스 멸균을 330초에 완벽하게
 AD7mini는 국내에서 가장 빠른 핸드피스 전용 멸균기로 330초 만에 완벽한 멸균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멸균 완료 시 자동 개폐되어 진료 중 별도의 확인이 필요없으며, 건조 기능이 장착되어 있는 유일한 핸드피스멸균기라는 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또한 40년이상 초정밀 의료기기분야 대표주자의 자리를 지켜온 세신정밀이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에 성공한 TRAUS 핸드피스는 기존의 일부 유명 핸드피스대비 출력을 20% 높여 강력하고 효과적인 절삭으로 시술시간을 크게 단축해 준다,

디보바인 관계자는 그동안 수입에 의존했던 핸드피스는 사용 중 고장 발생 시 불편함과 지출 비용이 컸다면서 이 경우 국내 생산 TRAUS 핸드피스를 추천했다. 현재 유일하게 국산화가 되지 않은 아이템이 바로 하이스피드 핸드피스다.

코로나 시대에 대두되는 교차감염 예방으로 감염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그 중심에 있는 멸균기를 관리함에 있어 필수인 항목이 증류수이다.

독일 DURR DENTAL Hygodem90은 수도 직결 방식으로 증류수 발생 장치에 연결된 호스를 통해 더 좋은 품질의 증류수를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디보바인은 멸균기 구매 시 하이고뎀 공짜 그리고 TRAUS 핸드피스 구매 시 INOS UV LED 살균기 공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문의 1855-275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