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는 통증 해소하고 의사는 직업병 해소하고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메디허브 의 디지털 무통마취 자동주사기 ‘아이젝 (I-JECT)’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메디허브 의 디지털 무통마취 자동주사기 ‘아이젝 (I-JECT)’

메디허브(주) (대표 염현철)에서 개발한 디지털 무통마취기 자동주사기 ‘아이젝(i-JECT)’이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기업은 해외 수출 성과를 올리기 위한 금융, 컨설팅,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강력한 수출 드라이브를 올리기 위한 정부의 든든한 지원 동력을 얻게 된다.

메디허브의 디지털 무통마취기 아이젝은 통증해소 알고리즘(PCGT 10 sec. : Pain Control Golden Time)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마취 주사 통증을 해소해 주고 환자들의 주사 공포감을 없앴다.

또한 정밀 자동 주입 기능으로 약물 남용에 따른 부작용을 줄이고 반복적인 주사시 술로 인해 발생하는 ‘손목터널 증후군’에서 벗어날 수 있다.

최근 메디허브는 세계 최초로 COVID-19 백신을 정밀하게 정량 충진 및 주사할 수 있는 자동주사기를 개발해 다음달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COVID-19 백신용 자동주사기는 백신을 정량으로 정밀충전 및 주사를 자동으로 할 수 있어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과소.과대 접종에 따른 의료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염현철 대표는 “주사 시술을 정밀하고 안전한 디지털 자동주사기로 대체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환자에게 통증을 해소하고, 의료진에게는 직업병을 해소할 수 있는 자동주사기 개발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 1899-7546)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