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워머 & UV살균기 ‘아이젝 온’
디지털 워머 & UV살균기 ‘아이젝 온’

국소마취제 리도카인의 구강 내 주입시 온도차에 따른 ‘콜드 페인(Cold Pain)’을 줄여 편안한 마취 시술을 도와주는 디지털 워머가 출시되어 개원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메디허브 (대표 염현철)에서 출시한 디지털 워머와  UV 살균기 ‘아이젝 온(i-JECT ON)’은 국소마취제 1위 기업 휴온스와의 합작 개발을 통해 변질 우려가 없는 최적의 온도를 구현해 신뢰성을 높였다.

아이젝 온은 메탈 시린지 UV 살균 기능으로 COVID-19 바이러스에 대한 99.9%의 살균력을 검증받았다. 또한 시린지의 온도를 올려주어 추운 계절 차가운 시린지 사용에 따른 불편함까지 해소해 디테일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살균 시작과 종료시에는 ‘살균 시작과 완료’를 알리는 음성 안내 멘트도 제공된다. 
아이젝 온을 사용 중인 최성호 원장은 “기존 리도카인 워머는 오래 사용하면 먼지나 이물질이 내부로 들어가도 세척이 불가했는데, 아이젝 온은 리도카인 홀더를 별도 분리 세척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아졌다”고 추천했다.

덧붙여  “디자인도 좋고 리도카인 워밍 기능과 메탈 시린지를 UV살균과 워밍을 동시에 할 수 있어 기존 관리가 불편했던 문제를 해결한 편리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허브는 페인 컨트롤 패키지 프로모션을 기획해 ‘아이젝 온’과 무통마취기 ‘아이젝’을 패키지로 구입하면 최대 32만원을 할인해 주는 ‘11월 특판 행사’를 한달간 진행한다.

또한, 치과에서 사용 중인 리도카인 워머의 고장유무 관계없이 11만원 보상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문의 : 1588-6119)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