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구강스캐너i500… 가성비 정밀도 ‘최고’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역대급가성비를 자랑하는 메디트구강스캐너i500이 화두다.

한국인에 딱 맞춘 구강스캐너 i500은 디지털 시장의 빠른 발전 속도를 뛰어난 가성비로 디지털 눈높이를 만족시켰다.

기존의 외산 장비들의 연간사용료는 구매 이후에도 부담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었다.

네오가 판매하는 i500은 이러한 연간 사용료를 과감히 없애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비용까지 무료로 진행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i500의 뛰어난 제품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은 또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가로 19mm 세로 15.2mm의 초소형 스캔팁을 장착해 환자와 사용자 모두가 편안하고 자유롭게 스캔할 수 있다. 콜라 한 캔 정도의 무게인 276g에 불과한 i500은 손목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2대의 고속 카메라가 탑재되어 빠르고 효율적인 스캔을 구현할 수 있다. 게다가 고해상도와 고정밀 스캔이 가능해 프렙된 치아의 마진을 쉽게 구별할 수 있어 보철물의 적합도를 향상할 수 있다.

또, 연조직과 치석 및 치아의 컬러를 정밀하고 생생하게 이미지로 표현이 가능하다.

지난 2015년 ADA Professional Product Review 2015에 게재된 논문에 따르면 싱글 크라운 기준 정밀도는 4.2μm(+-0.49μm)로 매우 우수한 것으로 입증됐다. i500과 함께 제공되는 스캔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이다.

스캔 소프트웨어의 직관적인 UI를 통해 스캐닝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하고, 환자의 치료에 더 집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교합면 분석과 자동 교합 기능을 제공해 간단한 바이트 스캔으로 교합을 자동정렬하는 기능과 함께 상악과 하악의 교합관계를 신속히 계산해 결과를 컬러맵으로 도출할 수 있다.

특정스캔 영역에 잠금 설정 기능이 있어 다시 스캔이 되지 않도록 하는 잠금 기능이 있어 스캔 용량을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스캔시에도 불필요한 부위의 스캔 없이 정확하게 집중할 수 있다.

Medit Link는 스캔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업로드해 치과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다.

오픈 CAD/CAM 시스템인 i500의 스캔파일을 Medit Link로 원하는 기공소와 손쉽게 공유하고 보철물의 제작 진행 상황을 확인해 기공소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으며 Medit Link의 3D 뷰어를 통해 최종 데이터를 미리 확인할 수 도 있다.

이러한 환자의 치료정보와 스캔 데이터는 Medit Link의 대용량 클라우드 저장소에 안전하게 저장되기 때문에 교정용 스터디 모델처럼 보관이 필요한 경우에도 물리적인 저장공간에 대한 부담이 없어진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의 플랫폼 비즈니스에서는 i500과 연계된 다양한 상생의 프로모션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데모신청 02-1577-2885)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