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직필 기대

▲ 서울시치과의사회 이상복 회장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장 이상복입니다. 올해로 창간 3주년을 맞이한 세미나비즈에 진심으로 축하인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정론직필(正論直筆)로 치과계 발전에 적극 이바지하는 세미나비즈가 되길 기대하겠습니다. 서울시치과의사회도 4,800여 회원과 함께 보건의료 및 개원환경의 다양한 변화와 대응방안, 최신 치의학 정보 등 알찬 소식들을 전하는 세미나비즈의 행보에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보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치과계의 새장을 여는 언론으로서 힘써주시는 세미나비즈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신뢰와 사랑받는 신문되길

▲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 김영균 회장

치과계의 발전을 위해 언론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세미나비즈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치과계 동향을 성실히 전달해 온 발행인과 편집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변화하는 시대 상황에 적합한 발전 방향을 모색해야 할 시기입니다. 세미나비즈는 치과계에 필요한 지식정보 전달의 메신저 역할 뿐만 아니라 전파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왔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리며 치과계 언론으로서 신뢰와 사랑을 받는 신문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양질의 컨텐츠 제공해 주길

▲ 대한턱관절협회 이부규 회장

안녕하세요. 세미나비즈의 창간 3주년을 맞이하여, 축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을 뜻 깊게 생각합니다.

세미나비즈는 치과경영과 비즈니스에 대한 개원가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양질의 컨텐츠와 다양한 세미나뉴스를 제공하여, 위기와 변화 관리능력 전반에 걸쳐 최고경영자 마인드를 심어주는데 큰 공헌을 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비즈니스적인 관점에서 지속적인 정보와 교류를 제공하는 통로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 확신하며, 무궁한 번성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바른 정보 기대

▲ 대한턱관절교합학회 이석형 회장

치과계의 뉴스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최신 치과정보 뿐 아니라 사회 전반에 걸친 정보를 제공해 줌으로써 치과의사들의 눈과 귀의 역할을 하는 세미나비즈의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치과전문지로서의 바른 정론을 추구하는 세미나 비즈의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객관적 보도 보여줄 것

▲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문경숙 회장

세미나비즈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세미나비즈는 지난 2015년 6월 창간된 이래 뉴미디어 환경 변화에 발맞춰 치과계의 새로운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며 두터운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우리 치과계는 보건의료계의 굳건한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그럼에도 산적해 있는 현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치과계 구성원들이 상생관계를 굳건히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구성원들 간 원활한 소통을 통한 신뢰 구축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그 못지않게 언론의 역할이 막중하다고 생각합니다.

모쪼록 세미나비즈가 치과계의 상생과 상호존중을 지향하는 객관적인 입장에 서서 우리 치과계가 신뢰를 이루며 나아갈 수 있도록 소통의 도구로서 소임을 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되길

▲ 대한여자치과의사회 박인임 회장

어려운 치과계와 함께 발전 성장해 온 세미나비즈의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치과계의 많은 현안들에 대한 언론의 정보제공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이때에 세미나 비즈의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로 숨은 곳에서 땀을 흘리며 노력하는 많은 치과인들의 이야기가 여실히 알려지기를 바랍니다.

또한 8천여 명의 여성치과의사들은 결혼, 육아, 자녀교육 뿐 아니라 치과경영에 이르기까지 풀어나가야 할 숙제를 많이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여성치과의사들에 대한 정책과 여러 소식에 대해 보다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다루어주시길 바랍니다.

치과계의 문화 창달 및 새로운 도약을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는 세미나비즈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