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KDX 2018’ ‘DV 쿠폰북’, KDX 2018만의 특별 혜택 대방출

지난 6월 2일(토)과 3일(일) 서울 AT Center에서 개최된 ‘KDX 2018(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 이하 KDX 2018)’에서 ㈜신흥이 DV WORLD를 통해 이전 전시회에서는 볼 수 없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신흥의 DV WORLD에는 사전 등록접수기간 동안부터 DV WORLD 부스별 프로모션이 담긴 DV 쿠폰북을 받기 위한 문의가 이어졌다.

특히 ‘KDX 2018’의 DV WORLD는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회원별 고객 니즈에 맞춰 쿠폰북을 구성했으며, 타 전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등록 혜택, 전시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주목 받았다.

‘KDX 2018’에서 호응이 뜨거웠던 이벤트 중 하나는 ‘응답하라 6,2,3! 면호번호 숫자이벤트’로, 면허 번호에‘ KDX 2018’ 개최 날짜의 숫자가 포함된 고객들에게 ‘SHOFU社’의 ‘DIA BUR’를 선물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1개입씩 소포장된 ‘SHOFU社’의 ‘DIABUR’를 새롭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국내 최저가 치과재료 쇼핑몰(http://www.dentalemart.co.kr)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지난 1일(금)에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런칭한 ‘덴탈이마트 프리미엄 멤버십 연간회원’ 제도를 처음으로 전시 부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전시장에서 본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했다.

한편 MTA 미니강연 부스에서는 MTA 사용법과 제거법에 대한 유준상 원장의 미니강연도 진행됐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