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필리핀에서 열린 전시회에서도 뜨거운 반응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지난 5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필리핀(SMX Convention center, Pasay Philippines)에서 개최된 109th Philippine Dental Association and 40th Asia Pacific Dental Congress에 참가했다. <사진>

이번 필리핀 전시에서 리뉴 메디칼은 NeoOss(네오오스), DO Bone(두본), Renew Oss(리뉴오스) 등의 골이식재와 DCS TV(디씨에스티브이), D.C Story(디씨스토리) 등의 치과상담용 프로그램 등 대표 인기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필리핀에서 가장 호응이 좋았던 제품은 Whitelabs(화이트랩스)와 Neo Inject(네오인젝트)였다. 화이트 랩스는 치과 미백용 의료장비와 동일한 원리로 제작된 의료기기로 병원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집에서 셀프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가볍고 편리하게 구성된 저자극 화이트닝 치아미백기다. 치아 미백에 대해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 필리핀 현지 참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네오 인젝트는 마취액을 3번에 정량 나누어 투입해 통증을 완화하는 안전한 무선 자동 마취기이다. 산뜻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음성으로 동작을 안내까지 해주는 편리함을 갖춰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무서운 속도로 진화하는 세계 치과의료시장에서 치과의 질적인 진료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여러 전시회와 다양한 세미나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갈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1588-469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