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교정 분야 최고의 임상가들 한자리에 내달 29일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철, 김진백)가 DIO Digital Implant Center 준공을 기념 ‘2018 DIO Digital Orthodontic Symposium’을 오는 4월 29일(일) 개최한다.

부산 센텀 본사 DIO Digital Implant Center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디지털 교정 심포지움은 ‘디지털 교정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주제로 열린다. 디지털 교정 분야의 최고 임상가들이 대거 연자로 참가해 임상 솔루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째 강연은 정현성(서울퍼스트치과) 원장이 ‘교정용 브라켓 완전 정복-디지털로의 진화’를 주제로, 차정열(연세치대 교정과) 교수는 ‘구강스캐너와 3D프린터를 활용한 목표중심의 교정치료’를 주제로 최첨단 디지털 장비를 활용하는 디지털 교정을 다룰 예정이다.

김성식(부산치대 교정과) 교수는 ‘3D 디지털 교정장치의 임상적용’을 주제로 임상 현장에서 적용했던 디지털교정 장치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디지털교정의 미래’를 주제로 배기선(선부부치과) 원장이 디지털교정의 흐름을 읽고 미리 준비하는 것에 초점을 둔 디지털 교정의 미래에 대한 강의한다.

심포지움 사전등록은 100명 선착순이며 디오 홈페이지(www.dionavi.co.kr) 또는 영업 담당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디오는 지난해 3월 디지털 교정 시스템을 개발, ‘DIO ORTHOnavi.’(이하; 디오 올쏘나비)를 출시했다. 디오 올쏘나비의 핵심 기술인 ‘3D Printed Lingual Brackets’은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과 권위를 자랑하는 미국 임상교정학술지 ‘Journal of Clinical Orthodontics’ 2017년 7월호 커버스토리에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