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25일(일) COEX 4F에서 젊은 치과의사와 개원의를 위한 2018 개원성공 컨퍼런스에서 (주)신흥이 신규 개원의들을 위한 상담과 알짜 정보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규개원상담과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인 ‘덴트웹’ 부스, 유니트체어 부스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덴트웹’은 치과건강보험 프로그램 사용이 필수적인 만큼, 치과건강보험 프로그램과 관련된 강의를 수강한 신규개원의들의 관심을 모았다.

현재 ‘덴트웹’은 신규 개원의들 대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으로 치과의사가 만들어 프로그램 입력법이 용이하고 의료법, 개인정보 보호법, 보험 산정 기준에도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인식되고 있다.

유니트체어와 현미경 부스의 TAURAS C1도 전시했다. TAURAS C1은 간결한 디자인으로 젊은 연령층의 개원의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으며 K-CLAMP 증정 이벤트로 주목을 받았다.

그 외 SIS 임플란트의 대명사 ‘LUNA S’와 우수한 품질의 치아용 합금 ‘골드니안,’ 지르코니아에 강력한 레진 시멘트 ‘MAXCEN ELITE,’ AIOBIO사의 치아우식의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구강 카메라 ‘Qraypen’ 등 ㈜신흥의 다양한 제품이 전시회 이벤트와 함께 선보였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