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완 이훈재 원장 초청 Overdenture & RPD 완전 정복... 오는 3월 3일

덴티움이 Over the Overdenture & RPD 핸즈온 세미나를 오는 3월 3일(토) 삼성동 동성빌딩 덴티움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신상완 원장과 이훈재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는 매년 참석자들의 호응이 큰 세미나로써 기존의 커리큘럼과 차별화를 두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의 강의에서 Implant Overdenture의 치료계획 및 주요 임상 술식과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Implant Overdenture의 임상 tips을 주제로 임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RPD(Removable Patial Denture)내용을 추가되어 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참석자의 만족도가 높은 Hands-on 시간도 늘려 임상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변경했다.

특히, 핸즈온에서는 덴티움의 Full Attachment Line-up(Mini ball, Magnetic, Positioner)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고 김하영 원장이 Faculty로 참여하여 연자들과 함께 실질적인 임상 테크닉을 전수할 예정이기 때문에 사전등록 전부터 참석자들의 기대가 높다.

덴티움 관계자는 “어려워하는 오버덴쳐에 대해 정확한 이론과 실습 두 가지를 동시에 해결 할 수 있을 것이며, 핸즈온을 통해 덴티움의 Miniball, Magnetic, Positioner로 이루어진 Full Attachment 라인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선착순 20명으로 등록 진행 중이며 등록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dentium.co.kr) 또는 전화(070-7098-5577)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