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신흥이 오는 2월21일(수), 3월21일(수), 5월30일(수), 7월4일(수)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 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 유준상 원장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 이식술세미나는 매년 개최되는 인기 세미나 중 하나로, 2018년 상반기에도 기존 MTA 사용자들과 신규 사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알찬 강의와 핸즈온 코스로 기존 MTA 유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이번 세미나는 유저 임상케이스 발표, 빠른 Biofilling 방법, 안전한 MTA 제거법, 10년간 의뢰 케이스 분석과 임상 성공률, 발표 저널 요약, 그리고 VRF(Vertical Root Fracture) 원인과 예방법에 대한 커리큘럼으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BioMTA 대표인 유준상(유치과병원) 원장<사진>이 강의 연자로 나서며, 10년간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알찬 강의 내용과 함께 임상에서 직접 체득한 MTA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세미나 참가자 전원은 세미나 특판(Starter Kit)을 세미나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세미나등록은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로 온라인 등록을 하거나 전화 080-801-1577,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