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ENTEX 2018에서 성공개원정보와 제품 쏟아내다

지난 7일(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8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이하 DENTEX 2018)에서 신흥이 다양한 치과 기자재와 개원 상담 안내를 선보였다.

개원을 앞둔 치과의사들이 가장 먼저 관심을 가지게 되는 품목은 바로 체어다. ㈜신흥의 유니트체어와 현미경 부스도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체어, 그리고 체어 상담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K-CLAMP 증정이벤트도 진행했다. Sanitation System을 자랑하는 ‘Taurus G2’와 최소의 관리 유지비로 수관 세척이 가능한 ‘Taurus G3’ 등이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신구개원의에게도 주목받았던 Qraypen은 치아우식 부위를 눈으로 확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치태, 치석, 치아 크랙은 물론 치아 우식까지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환자와의 신뢰감 형성에 매우 효과적이다.

신흥의 여러 부스 가운데 방문객들의 눈길을 새롭게 끈 부스는 덴트웹 부스였다. 치과의사인 이현욱 원장이 치과의사를 위해 만든 청구 전자차트 프로그램인 덴트웹은 올해 상반기 2-6월 신규 개원의의 40-50%, 9월에는 60%가 개원과 함께 덴트웹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개원을 앞둔 한 참가자는 "치과재료부터 체어 뿐만 아니라 보험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치과계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DV World는 그 어떤 업체의 부스보다 매력적"이라며 "덴탈비타민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과 쿠폰북 등 개원의들을 위한 제품 프로모션이 가득한 DV World는 개원 후에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신흥 관계자는 “이번 DENTEX 2018을 통해 치과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 정보와 전시회 특가 프로모션을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유익한 정보로 개원을 앞둔 봉직의 및 개원가를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