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수 원장 초청 성공적인 개원 전략 세미나… 오는 2월 10일

오는 2월 10일 (토) 오후 3시 덴티움이 삼성동 세미나실에서 성공적인 개원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포화상태인 치과시장에서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만큼 개원의의 어려움이 날로 늘어가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10년간의 공동개원 후 현재 단독개원하여 치과를 운영 중인 최희수 원장이 실질적으로 경험한 개원가의 한계점 및 합리적 경영의 노하우를 전수하여 개원의에게 맞춤형 개원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 최희수 원장

최희수 원장은 “쉽게 하는 것 같은 치과개원이 막상 자신이 하려고 들면 이것보다 힘든 것도 없을 정도로 복잡하기에 강의에서는 상가계약에서 인테리어, 기구장비 구입에 서부터 개원자금조달과 직원구인까지 개원식을 하기까지 전 과정을 소개하고 비용을 최대로 절약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또한, 개원 이후 치과경영에 도움이 되는 약속장부관리 및 신환치료계획수립 등도 소개되며 공동개원 10년 후 단독 개원 2년째 접어든 자신의 실패담과 성공담은 덤으로 전할 예정이다.

덴티움에서 처음 개최하는 세미나인만큼 수강신청 접수 전부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참여 인원은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 및 커리큘럼은 덴티움 홈페이지(www.dentium.co.kr)나 전화 070- 7098-5577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