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도 높고 안전한 시술의 동반자 ..디오나비는 환자가 더 좋아하는 수술

부산시 기장군 정관에 위치한 예스치과 이승철 원장은 번화한 부산의 도시를 벗어나 이 곳 기장군에 들어왔다.

“신도시가 새롭게 들어올 때 저도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의미로 이 자리에도 꿈을 심고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이 곳과의 인연이 올해로 5년째 접어들고 있다. 50평 규모의 예스치과는 아파트 단지에 둘러싸여 있다. 신도시인 만큼 젊은 부부나 어린이 들이 많다.

“요즘은 연세 드신 분들도 많이 내원하는 편입니다. 인구연령층이 변화하고 있는 것 같지도 하지만 아무래도 디오 네비게이션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하)

이 원장은 디오의 네비게이션임플란트를 지난 2013년 12월부터 사용하게 됐다고 한다.

“임플란트를 공부하면서 정확하고 안전한 시술이 환자들에게 꼭 필요하다는 걸 임플란트 공부를 하면 할수록 더욱더 느끼게 됐습니다. ”

▲ 예스치과는 부산시 기장군에서 손꼽히는 치과로 자리잡고 있다.

이승철 원장은 임플란트 공부를 하면서 디오나비가 최고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한다. 기존에 가이드시스템이 있었는데, 이것들은 아무래도 불안전하고 불확실한 느낌이 들었는데 디오나비는 한 눈에 괜찮게 다가오는 참 매력적인 시스템이라고 했다.

그래서 첫 케이스를 어머니에게 시술했다. 어머니를 시술한 이후에 더욱더 확신이 생겨 그때부터 시술하게 된 디오의 나비는 지금까지 이 원장의 가장 사랑하는(?) 시스템이 됐다고 한다.

“디오나비는 일단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환자들은 수술이 잘됐는지 볼수는 없지만 일단 수술후에 통증과 출혈이 없어 매우 만족한다고 한다. 수술후 바로 다음날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은 더 없이 좋은 장점이다.

처음에는 모르지만 다른 곳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받아 본 환자들은 나비시스템이 훨씬 편하고 좋다며 너무 만족해 한다고 한다. 꼭 나비로 해달라는 분들도 많다.

“부산시내보다는 여기가 훨씬 좋습니다. 집도 여기에서 가깝습니다. 시내를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하하) 제가 생각하는 치과는 안아프고 안전한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것을 도와주는 게 바로 디오의 나비입니다.”

환자를 안아프게 하는 무통마취기나 여러 가지 장비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안전한 시술과 더불어 안전한 소독도 가능하도록 장비를 갖추고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치과에서 가장 중요한 건 안아프고 정확하게 안전하게 시술하는 것이다. 그러한 것을 가능케 하는 것이 바로 디오 네비게이션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나비로 인해 환자가 많이 늘었습니다. 한번 시술하신 분들이 소개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시술하는 환자들이 부쩍 더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별무리없이 환자들을 만족시키는 것이 바로 디오네비게이션입니다.

▲ 예스치과 이승철 원장은 디오네비게이션 도입이후부터 환자가 많이 늘었다고 했다.

어려운 케이스 환자가 네비게이션 수술 후 상당히 만족한 환자가 있었다고 한다.

“그 환자는 한쪽은 나비를 하고 한쪽은 일반 수술을 했던 케이스입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나비를 한 곳은 아프지 않았지만 나비를 시술하지 않은 다른 한쪽은 굉장히 고생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정도로 나비는 일단 통증이 없고 만족도가 높습니다."

디오의 네비게이션을 도입한 후 수술환자가 많아졌다고 한다. 인터뷰가 끝나면 바로 또 디오네비게이션 수술이 진행될 정도로 정관에서 예스치과의 명성은 매우 높다. 그러한 바탕이 된 것이 디오의 네비게이션 시스템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치과의사로서 환자에게 꼭 필요한 수술을 해주고 씹는 즐거움을 주는 바탕은 바로 정확한 수술과 통증없는 수술이죠. 그런 의미에서 디오 네비게이션은 저의 동반자라 할 수 있습니다.” (하하)

그래서 예스치과에는 언제나 임플란트 수술에서 Yes!!가 있을 뿐이다. 이 원장은 인터뷰 후 또 바로 수술실로 향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