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치, 이사회도 하고 쿠킹클래스로 단합도 하고.. 학술대회는 9월16일 서울대치과병원서

대한여자치과의사회(회장 박인임, 이하 '대여치') 제1차 상임이사회가 지난 달 17일(월) 저녁 7시에 하나은행 법조타운 골드클럽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사진>
이 날 이사회에는 약 20명의 대여치 임원이 참석해 각 부서별 활동 보고 및 각종 현안에 대한 토의를 진행했다. 특히, 엘스비어 편집위원회 해단식도 함께 병행됐다. 홈페이지도 리뉴얼해 시대의 흐름에 맞춰 새롭게 재탄생 할 계획이다.

▲ 이사회에는 20여명의 임원이 참석했다.

이사회에 앞서 이색적으로 쿠킹클래스도 있었다. 오이지 무침과 가지냉국, 레몬에이드도 만들어 보는 쿠킹클래스로 대여치 임원들의 단합을 보여줬다.

한편, 오는 9월16일(토) '치과계의 미래'를 주제로 대여치 학술대회가 서울대 치과병원8층 강당에서 개최된다.  학술프로그램을 보면, ‘쉽게 시작하는 디지털 교정’에 대해 박서정(트리Baylor 치과) 원장이, ‘디지털기술을 이용한 임플란트 치료’에 대해서는 박휘웅(서울에이스치과) 원장이 강의하게 된다.

▲ 이사회에 앞서 쿠킹클래스도 진행됐다.

이어, ‘Contemporary digital dentistry’에 대해서는 이수영 (서울라인치과) 원장이 강의하게 된다. 보수교육 2점이 주어지는 이번 강의는 선착순 150명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