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미팅 ….내달 27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서 개최

▲ 김용덕 교수  ▲심준성 교수  ▲박창주 교수  ▲허중보 교수  ▲김선영 교수   ▲민경산 교수 ▲김현철 원장
▲ 박휘웅 원장  ▲백운봉 원장  ▲신준혁 원장  ▲정찬권 원장  ▲권태훈 원장  ▲임세웅 원장  ▲김용진 교수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내달 27일(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오스템미팅 2016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해마다 성황리에 개최돼 온‘ 오스템미팅’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했다‘. 오스템미팅 12년 총정리’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행사는 왜 오스템 제품을 임상에 사용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임상증례들이 제시될 예정이다.

오스템은 이번 행사를 위해 국내외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분야별 스타연자 27명을 초청, 전문 임상강연을 마련했다. 아울러 그 동안 오스템 학술행사의 간판 역할을 해 왔던 라이브서저리의 진화를 비롯해 포스터 발표, 전시 부스 등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각각의 연자들은 볼룸 A, B, C 총 3곳에서 분야별로 나눠 강연을 진행하며, 증례별 임상경험과 연구를 통해 체험한 노하우를 가감없이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볼룸 A에서는 보철 파트가 마련됐다. 정찬권 원장이 첫 연자로 나서‘ 전치부 심미적 수복을 위한 이론과 실천’을 비롯해 △임세웅 원장의‘ 12년간 전치부 임플란트 술식의 변화’ △김세웅 원장의‘ Customized abutment와 combination type 보철물의 만남’ △허중보 교수의‘ Long term clinical studies about Osstem Implant combined removable denture in Pusan national University’ △박휘웅 원장의‘ GSTS/MS 임플란트를 이용한 즉시조기 부하 증례’ △권태훈 원장의‘ 아쿠스 디그마 디지털 시스템을 이용한 임플란트 교합형성’ △정태욱 원장의‘ 오스템의 다양한 임플란트 시스템, 내가 오스템만을 고집하는 이유’ △김진만 원장의‘ 컨택의 문제, 그 무겁고도 가벼움’ △노관태 교수의‘ 임플란트 인상의 오차 최소화하기’에 대해 발표한다.

임플란트 서저리로 준비된 B 볼룸은 손영휘 원장이 첫 연자로 나서‘ 다양한 상황에서의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을 주제로 연단에 오른다. 이어 △윤현중 교수의‘ 상악동 골이식 없는 임플란트 식립’ △김기성 원장의‘ New Osstem Implant Surgery System: OneGuide’ △정종철 원장의‘ Uncommon conditions in sinus grafting’ △박창주 교수의‘ 10년동안 오스템 AIC 임플란트 연수회를 통해 배우고 가르친 경험들’ △김현철 원장의‘ 골이식 증례의 조기하중을 위한 임플란트와 골이식재의 선택’ △김용덕 교수의‘ 자가골 이식과 함께한 오스템 US의 장기 안정성’ △권용대 교수의‘ Problem Solving in the Reconstruction of Posterior Maxillar’의 강연이 마련됐다.

볼룸 C에서는 임플란트와 보철 외의 교정, 엔도, 심미수복, CAD/CAM, 전자차트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백운봉 원장이 ‘사랑니의 교정적 활용’을 주제로 첫 강의를 맡아 내실있는 임상지견을 나눈다.이어 △임승민 원장의‘ Molar distal driving using lever arm and orthodontic screw’

△김선영 교수의‘ 심미 복합레진수복, 요즘의 접착제’ △류신제 원장의‘ 석회화된 근관, 무엇으로 뚫을 것인가?’ △민경산 교수의‘ 나는 왜 Reciproc을 사용하는가?’ △심준성 교수의‘ 스캐닝으로 업그레이드 된 치과임상’ △신준혁 원장의‘ Digital Art’ △송윤헌 원장은‘ 전자차트 100% 활용하여 디지털 치과 만들기’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오스템미팅 백미로 손꼽히는 라이브 서저리도 한단계 진화했다.조용석 원장이‘ 10년 라이브 서저리 결과와 상악동 재생술의 변천 및 제안’의 시간을가진다. 또한 김용진 원장의 라이브 서저리도 조용석 원장, 김기성 원장, 오영학 원장, 양승민 교수가 패널로 참여해 진행된다.

패널로 참여하는 네 명의 전문가들은 김원장의 라이브 서저리가 진행되는 동안 덴톡 (덴탈 토킹)을 통해 참가자들의 임상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스템 제품에 대한 다양한 임상증례 및 연구결과에 대한 포스터도 약 70편 전시된다.

더불어 오스템의 앞선 기술력으로 선보여지는 다양한 신제품을 비롯해 인기 제/상품들이 참가자들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오스템미팅 참가 사전등록 신청은 오스템 사이트(www.osstemaic.com)나 전화 070-4394-9666로 문의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