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주과학회, 2016 ICT 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영예

대한치주과학회(회장:조기영, 치주과학회) 홈페이지가 지난달  22일(금) 롯데시티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개최된 2016 ICT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경기도지사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치주과학회가 수상한 이번 대상은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KISE)와 한국웹에이전시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경기도가 후원하는 2016 ICT 어워드 코리아로 국내 ICT와 웹, 모바일 분야에 있어서 가장 높은 권위를 가지고 있는 대회로 알려져 있다.

대상을 수상한 치주과학회 홈페이지(www.kpero.org)는 회원과 국민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컨텐츠를 갖추고, 보다 더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은 것으로 평가됐다.

조기영 회장은 “우리 홈페이지는 학회 회원뿐만 아니라 국민들과도 소통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수단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필요로 하는 자료를 보고 직접 참여도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정통부의 공보의 노력으로 회원들과의 소통을 지향하는 학회의 의지와 노력의결실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회장은 또한  “외래다빈도 상병 2위와 외래 진료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치주병에 대해, 대국민 홍보를 위한 통로가 치주과학회의 홈페이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현수 정보통신 이사는 “기존의 홈페이지에 축적된 다양하고 유익한 내용의 콘텐츠에 많은 회원들이 좀 더 편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며 “또한, 공보부와 함께 대국민 홍보를 위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구축 중에 있으며, 앞으로 하이브리드 앱과 2017년 12차 APSP 서울 국제학술대회 홈페이지를 만들어 소통을 통한 학회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많은 콘텐츠를 보강하겠다”고 설명했다.

▲ 대한치주과학회(회장:조기영, 치주과학회) 홈페이지가 지난달 22일(금) 롯데시티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개최된 2016 ICT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경기도지사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