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메디칼시스템즈, SIDEX 2016서 신제품 전시

의료용 멸균 장비 전문 제조업체 (주)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 www.hongikmedical.com)가 15~17일 COEX에서 개최된 제13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16)를 통해 다수의 방문객 유치를 통한 현장 구매 계약 체결 등 높은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치과 기자재 전시회인 SIDEX 2016은 각 업체별 제품 소개는 물론 제품의 현장 판매 또한 활발히 이뤄지는 치과 시장 내 대규모 행사이다. 그 만큼 의료기기 실 수요자들의 참관률이 높다는 얘기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이하 홍익메디칼) 또한 전시회 중 특별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300여 명이 방문해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H시리즈와 E.O가스 멸균기 HE시리즈 등에 대한 구매 계약만 수십 건에 이를 정도로 큰 성과를 거뒀다는 반응이다.

▲ 의료용 멸균 장비 전문 제조업체 (주)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www.hongikmedical.com)가 15~17일 COEX에서 개최된 제13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16)를 통해 다수의 방문객 유치를 통한 현장 구매 계약 체결 등 높은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특히, 국내 업체 중 첫 개발품인 핸드피스 멸균기 시제품을 전시함으로써 더욱 더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6월 말 정식 출시 예정인 핸드피스 멸균기 하이클레이브 미니(HICLAVE mini)는 새로운 개념의 초소형, 초고속 고압증기멸균기이다.

작동 메커니즘은 일반 고압증기멸균기와 유사하지만 2리터급 체임버에 시작부터 멸균 완료까지의 동작 시간을 10분 내로 줄였다는 점에서 크게 차별화된 제품이다. 핸드피스는 물론 덴탈미러, 임플란트, 버, 스케일러 등 각종 소형 의료기기를 안전하고 빠르게 멸균하기 위해 개발된 만큼 전시회 내내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홍익메디칼 담당자는 “이번 SIDEX 참가로 직접적 마케팅 효과를 거뒀다는 점도 주목할만한 부분이지만 치과 시장 내 회사의 이름을 확고히 각인시킬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전시회 결과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홍익메디칼은 적극적 마케팅을 통해 의료용 멸균기 전문 회사로서 치과 시장 내 인지도를 높여 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