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러플린 박사 초청세미나 “한국 치의학수준은 세계적”

개최 시 마다 교정계의 가장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Dr. McLaughlin(맥러플린박사) 특별초청 세미나가 지난 8일(금)강남성모병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는 7회에 걸쳐 진행하는 Dr. McLaughlin 프로그램 중 네 번째 강연으로‘Inter-Arch Treatment Mechanics-Class III Treatment’ 주제로 진행되었다.

맥러플린박사는 “현재 대한민국의 치의학 수준은 세계적이며, 훌륭하고 수준 높은 교정전문의들이 많으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 활동도 많이 하는 나라로 알고 있다.”며 “그러한 대한민국 교정전문의들과 함께해서 기뻤다.”고 말했다.

▲ Dr. McLaughlin(맥러플린박사) 특별초청 세미나가 지난 8일(금)강남성모병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를 공동 주최한 더존 월드 이계우 대표와 스피드덴탈 김기수대표는 “교정전문의 선생님들의 큰 관심과 성원으로 기대이상으로 성황리에 잘 마무리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대한민국 치과교정업계에 보답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맥러플린박사는 Ultradent社와 Opal Orthodontic 제품을 개발하는 데 있어 어드바이저로 활동중이며, 맥 러플린박사의 30년 노하우를 토대로 개발한 Opal Avex 교정브라켓, Opal Adhesives가 미국 현지를 비롯하여 세계 각국의 교정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세미나 현장에서는 세계최초 교정 모드가 탑재된 VALO Ortho와 Valo Cordless가 선뵈며 교정 선생님들의 관심과 상담이 이루어졌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주)더존 월드와 (주)스피드덴탈의 공동주최하고 ㈜아쿠아픽과Ultradent Products Inc.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높은 집중력과 심도 있는 Q&A를 위해 소수의 인원만 참여할 수 있었다. (문의 : 1588-2872)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