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Damon Symposium … INSIGNIA 교정의 HOT 트렌드 짚어준다

‘제9회 2016 Damon Symposium’이 오는 3월 27일(일) COEX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Damon Symposium’은 Damon User Group이 주최하고 (주)신흥과 ㈜예낭아이앤씨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교정계 학술 행사로, 2007년 이래로 매년교정계 트렌드를 짚어보는 학술 행사로 자리매김 하며 활발하게 진행되어 오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백승학(서울대 교정과) 교수, 채화성(덴티스마일치과) 원장, 최윤정(연세대 교정과) 교수, 백철호(새이치과) 원장 등 교수진과 개원의가 함께 연자로 나서 교정 진료에 대한 여러 가지 프로토콜을 제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연자로 나서는 백승학 교수는 디지털 맞춤형 브라켓 ‘INSIGNIA’를 주제로 ‘INSIGNIA의 효율적 사용을 위한 준비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INSIGNIA는 3D 디지털 기술을 통해 환자 개인에 맞는 브라켓과 와이어를 제작하여 100% 커스터마이징을 가능케 하는 환자맞춤형 교정 장치로, 출시 이래 빠르고 정확한 디지털 교정 장치로 개원가에서 이미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어 채화성 원장은 ‘Reaching for the optimal force to complicated teeth : Damonsystem’을 주제로 데이몬 시스템에 대해 다룰예정이며, 최윤정 교수는 ‘Finishing with damon bracket : obtaining predictable outcomes’에 대해, 백철호 원장은 ‘Tissue friendlystrategic leveling & low friction sliding mechanics’에 대해 각각 강연을 펼칠 것으로 예정되어 있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Damon system을 교정 진료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사례와 교정 진료의 노하우는 물론 최근 교정 분야에 대한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등록하면 되며, Damon User Group 회원 및 덴탈비타민 홈페이지 회원은 등록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등록문의는 080-840-2876으로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