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음악, 불멸의 사랑, 불멸의 마스터피스.

 

뮤지컬 〈베토벤〉
장소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
기간 : 1월 12일부터 2023년 3월 26일까지 
가격: R석170,000원,  S석140,000원, A석110,000원, B석 80,000원

 

 

 

 

 

불멸의 음악, 불멸의 사랑, 불멸의 마스터피스.
대한민국 최고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와 세계적인 거장 쿤체·르베이의 신작 뮤지컬 총 7년의 제작기간, 역대급 스케일로 다가온다. 

<레베카>, <모차르트!>, <엘리자벳>으로 매 작품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전 세계 뮤지컬 팬들을 사로잡아온 미하엘 쿤체, 실베스터 르베이와 최고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가 선보이는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이다. 

탄탄한 플롯 안에 강렬한 감정을 담은 드라마 인류의 위대한 유산이라 평가받는 '월광', '비창', '환희의 송가' 등 베토벤의 오리지널 음악을 모던하게 변주하고 재해석한 아름다운 음악 <마타하리>, <웃는 남자>로 무대예술상을 휩쓴 EMK가 자부하는 압도적 스케일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역대급 규모! 완전 새로운 스타일의 무대다. 

수세기 동안 이어진 베토벤 신드롬은 계속된다. 
"귀족은 수천 명이지만, 베토벤은 단 한 명 뿐이오!" 라는 강력한 센세이션을 일으킬 단 하나의 뮤지컬.
사회에 쉽게 적응하지 못했던 저항가 베토벤 귀가 들리지 않아 우울증에 빠지고 자살까지 결심했던 그가 한 여인과의 사랑을 통해 삶의 가치를 느끼고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한 인간의 성장에 초점을 둔 뮤지컬 베토벤! 놓치면 후회할 것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