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트,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 출시로 부라켓 시장 변화 예고

교정재료 전문제조기업 (주)휴비트(대표 김병일)의 세라믹 셀프브라켓 ‘마제스티’가 빠르고 안전한 교정치료를 원하는 임상가들에게 선풍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마제스티’는 환자와 치과의사의 입장에서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수년간의 연구와 임상시험을 통해 탄생한 교정치료 브라켓이다. 

# 강도가 우수한 마제스티 SCL
‘마제스티’는 세라믹 셀프브라켓으로 치아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심미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Self-Ligating 브라켓으로 치아가 더 빠르게 이동하며 교정치료 기간도 단축된다.  또한 교정치료 기간에도 발음장애가 적어 도움이 되는 브라켓으로 크기가 작고 표면이 부드러워 입술이나 볼을 찌르는 통증이 작아 편안한 느낌을 받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브라켓 베이스의 표면적을 넓히고 알루미나 코팅을 적용해 본딩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브라켓이다. 

 

브라켓확대사진
브라켓확대사진

아울러, 특허받은 전용 Opener는 Clip의 볼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잡아주어, Clip 개폐가 쉽고 변형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
한편, ‘MAJESTY SLC’는 국내 유일의 교정 브라켓 생산 공장에서 직접 제조한 제품으로 CIM(Ceramic Injection Molding) 공법과 고온고압의 HIP 공정을 적용해 우수한 강도를 자랑한다. 특히 마제스티 브라켓은 100% 자체 제작화 공정과 오스템 품질관리 시스템을 적용한 프리미엄급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으로 그 우수성을 이미 검증받았다. 그동안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은 일본회사 제품이 시장에서 90% 이상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었다.
# 100% 환불보장
휴비트는 이번 마제스티 제품을 출시하면서 고객이 만족하지 않을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등 우수한 품질을 갖춘 제품을 개발ㆍ출시하는데 집중해 왔다. 
김병일 대표는 “앞으로도 더 좋은 교정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품문의 02- 318-284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