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2명 추첨, 콘텐츠 시청, 응원 댓글 ..오는 31일 결과 발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22일까지 치과 포털 사이트 DENALL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 콘텐츠 시청, 응원댓글 작성으로 나뉘며, 신청 방법도 간단하다.

회원가입은 덴올 사이트 신규회원가입이나 통합계정전환을 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된다. 콘텐츠 시청도 홈페이지 로그인 후 원하는 VOD 콘텐츠를 시청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1등 100명에겐 뷰센 고급 덴탈 세트와 2등 200명은 뷰센 덴탈 세트를, 3등 700명에겐 뷰센 휴대용 양치세트를 증정한다.
또, 로그인 후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하고, 시청한 영상 하단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222명을 추첨, 전원 뷰센 고급 덴탈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응모 및 당첨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덴올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덴올TV와 Mall, 임상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Denple, 치과인 구인구직 서비스 Denjob, Software 정보 등을 포함한 치과 포털 사이트”라며 “치과인 모두가 덴올을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기 때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참여회원 대상 랜덤 추첨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결과는 오는 31일 덴올(www.denall.com) 이벤트 게시판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