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이마트, 포인트 전용 쇼핑몰 DV POINT 신규개설 DV 포인트로 치과장비도 구매 가능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가 DV POINT 전용 온라인 쇼핑몰 DV POINT SHOP을 신규 개설했다.
DV POINT SHOP은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 내에 입점해 있다. 기존 결제금액의 15% 만을 차감할인하여 사용하던 것과 달리, 덴탈이마트와 같은 가격과 조건으로 결제 금액의 100%를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신흥의 제조품에서부터 가성비 높은 GSB, 명품치과기구 Hu-Friedy 등을 100% DV POINT를 활용해 구매할 수 있다. 
3월부터는 각종 접착과 연마 재료 등의 추가 제품들을 입정할 계획이다. 포인트가 부족할 시에는 DV POINT 적립권 구매를 통해 충전하면 된다. 
적립권은 10만점에서부터 1,000만점까지 다양하며 적립되는 포인트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치과계에서도 온라인 쇼핑이 점점 활성화됨에 따라 덴탈비타민을 통해 받은 온라인 회원 포인트를 적극 활용할 수 있는 DV POINT S HOP을 개설하게 됐다”며, DV POINT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는 ㈜신흥의 토탈 치과 플랫폼 덴탈비타민에서 제공하는 회원 포인트로 덴탈이마트와 같은 DV패밀리 사이트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니트체어와 같은 치과장비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때도 현금처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DV POINT 적립권은 덴탈이마트에서 구입하면 된다. 
(문의1544-2809)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