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대표 LED 무영등 Luvis혁신적인 디자인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영예

치과 LED 진료등의 대명사인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Luvis가 세계적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Luvis’는 치과 LED 진료등의 대명사이자 세계 80여 개국으로 수출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LED 무영등으로 알려져 있다. 치과뿐만 아니라 피부과와 성형외과 그리고 산부인과까지 의료업계를 선두하는 독보적인 LED 수술등 브랜드가 바로 ‘Luvis’이다.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Luvis는 우수산업 디자인상품으로도 다수 선정된 바 있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제품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Luvis M/L 400이다.
진료등, 검사등, 소형 수술등, 중대형 무영등까지 풀 라인업을 자랑하는 Luvis의 가장 최신제품으로서 최고급 사양 외에도 안전성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사양의 LED 무영등이다.

가장 큰 특징은 수술실 내부 공기의 흐름과 순환을 고려해 중앙에 홀이 뚫려 있고 공학적인 계산에 기반한 미세한 각도의 유선형 커버를 통해 내부 교차감염을 방지하고 수술환경의 안정성을 높였다.

아울러, 부드러운 폼 디자인이 수술실의 혈액과 화학적인 물질, 그리고 공기 순환에 의한 오염을 최소화했으며, 제품 측면의 실리콘 커버는 오염과 충격으로 인한 제품을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Luvis M/L400는 의료기기의 안전성과 편의성 외에도 화이트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에 따른 심미성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덴티스의 Luvis는 기존 할로겐 무영등과 외산에 의존하던 LED 수술등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LED 무영등으로 성장했다.
100% 내수화에 이어 수출효자제품으로서 경제 효과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문의 : 1899-280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