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오는 22일 불만고객 유형별 응대노하우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이 2월 22일(토)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환자 컴플레인 해결법을 공개한다.

온은주 브레인스펙 전문강사가 연자로 나서 ‘나의 영혼이 상처받지 않는 불만고객관리’를 주제로 클레임큐어(클레임을 통한 자료)를 바탕으로 불만고객의 유형별 응대 노하우를 소개한다.

특히 고객의 행동유형과 이해를 비롯해 돌방상황에 대한 연기훈련과 사전예방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23일(일)에는 단 3시간으로 교정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파헤친다. 강혜민(연세김영준치과) 실장이 △처음 만나는 교정진료재료-낯가림에서 탈출하기 △교정의 시작, 브라켓과 튜브 알아보기 △와이어는 치아에게 어떤 정보를 전달할까 △본딩레진을 알아야 브라켓 탈락이 줄어요 △치아를 끌어달기는 파워체인 알아보기 △모아주고 넓혀주는 코일 스프링 △사이즈와 기능별로 소개하는 브라켓 타이 방법 △스크류 종류와 역할에 대해 자세히 강의한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교정과에서 사용하는 많은 재료들의 특징과 쓰임새를 정확히 알고 교정진료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같은 날 는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가 연자로 나서 ‘4시간으로 정리하는 치과보험청구 심화과정’이 진행된다. 치과에서 너무 알고 싶어하는 내용만 쏙쏙 뽑아 정확한 답을 제시할 이번 세미나는 질의응답으로 보는 알고 싶은 치과보험청구방법, 인터넷 상에서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만 뽑아 정확한 답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진다.

(문의 010-3618-2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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