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클린에어, 치과용 압축 건조공기로 코로나 감염 예방 효과 ‘탁월’

(주)헤리가 만든 덴티클린에어는 코로나감염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다.
덴티클린에어는 최신 PCM(상변화물질)냉각방식으로 제작된 치과용 덴티클린에어는 치과에서의 간헐적인 에어 사용시에도 완벽한 건조 성능을 구현한다.

미국치과의사협회가 선정한 기준 7기압/이슬점 5℃이하의 건조된 공기를 보장한다.특정 온도에서 응고되고 용융되는 상변화물질(PCM) 적용으로 압축공기 부하에 따라 필요시에만 냉동 컴프레서가 가동되며 항상 건조한 공기를 공급하기 때문에 치과의 공기를 안전한 공기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에너지 세이빙이 95%에 달하기 때문에 저렴한 유지비(전기료 : 약 3,000원/월)가 장점이다.
국내 유일의 ISO 12500 규정을 통과한 잔류입자크기 0.01㎛까지 걸러내는 안전한 호흡기용 카본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때문에유분과 바이러스, 미세먼지, 냄새까지 필터링된 완전 건조된 청정 에어를 제공한다.

간단한 제품 구성으로 설치하기도 쉽고 소음이 적어 진료실이나 대기실에 설치도 가능하다.
덴티클린에어 같은 안전한 압축공기 건조청정장비설치는 환자는 물론 진료실 스텝의 건강과 안전을 지킬수 있다.

특히 교합조정을 위한 치아 삭제와 건조 시 수술 발치를 위한 하이스피드 치아절단, 신경치료 시, 캐비티 건조, 충치제거, 와동형성진료 할 때 압축공기정화장비는 꼭 설치하는것이 답이며 그것이 바로 덴탈클린에어다.

압축공기를 만드는 컴프레샤 내부에는 필연적으로 물이 응결되어 고이게 되며 여기에는 많은 미생물과 불순물이 고이게 된다.
또한 진료실로 가는 도중 온도가 떨어지며 물이 관속에 응결되게 된다. 이러한 습한 공기에 필터를 연결할 경우 필터에 물이 고이며 곰팡이가 생기게 된다. 따라서 미세 필터 앞단의 고성능건조장비가 꼭 필요하다.

한편, 보건복지부는 지난 2006년 7월 31일 치과진료실에서 사용되는 치과진료기재 및 장비에 대한 소독ㆍ멸균ㆍ취급 등을 정하고 환자와 의료진과의 교차 감염을 방지토록하는 「치과진료 감염방지 기준」을 마련한 바 있다. 하지만 아직도 진료실 내 공기오염에 대한 부분은 상대적으로 취약한 편이다.

(덴탈클린에어 구입문의 02-3477-2801)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