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적 우수성과 조직적 리더십 기업가 정신 갖춘 치과의사

IBS임플란트 왕제원 대표가 글로벌 서밋 인스티튜트(Global Summits Institute)가 주관하는 WORLD’S TOP 100 DOCTORS 선정됐다. <사진>

왕제원 대표는 치과의사로 25년간 임플란트 시술을 하면서 임플란트의 구조적 한계와 더불어 수술방법의 문제를 인식했다. 

이후 13년간의 연구 끝에 생체역학과 해부학적 개념을 도입한 Magic surgical system을 개발했다. 

Magic surgical system은 골질, 골량, 해부학적 구조물과 환자의 상태에 맞는 맞춤형 수술법과 무절개 임플란트 시술을 가능케 하는 최소 침습 개념의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의사는 쉽고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하며 환자는 무절개 수술을 통해 통증과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왕 대표는 지난 2014년 ‘대한민국혁신 대상’ 수상했으며 2015년 한국 경제를 빛낸 포브스 최고경영자 대상, 2017년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 2019년 제 56회 무역의 날 ‘삼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제9회 2020 대한민국 CEO 리더십 大賞을 수상했다. 

현재 35개의 특허도 보유하고 있으며 AMII의 설립자로서 국내외 연자로도 활동 중이다.

한편, 글로벌 서밋 인스티튜트는 글로벌 의료 산업 발전을 위해 임상적 우수성과 조직 적 리더십과 기업가 정신을 갖춘 의사나 치과의사를 선정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