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2월 8일 서울에서 부산에서는 2월 22일 ‘경쟁력을 높이는 치과 기공 솔루션’세미나가 ㈜덴티스(대표 심기봉) 주최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이대우(처음치과기공소) 소장과 강인주(대구디지털기공소) 팀장이 연자로 나서 원데이 지르코나아 솔루션과 디지털 덴쳐 솔루션에 대한 실전 강의를 이끈다.

원데이 지르코니아 솔루션 파트에서는 지르코니아 블록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며 컬러링 실습시간을 갖는다. 그리고 40분 급속 신터링을 라이브 데모로 진행하며 non-sintering과 over-hearting sintering의 구별법을 알려주며 임상 케이스를 리뷰한다. 
하루 만에 완성되는 크라운 치료를 위한 원데이 지르코니아에 대한 완벽한 기준과 실전팁도 공개할 계획이다. 디지털 덴쳐 파트에서는 EXO CAD를 활용한 덴쳐 디자인, 카피 덴쳐 디자인과 임상 적용, 모델 분석을 통한 디지털 바이트 제작, 플리퍼 디자인과 임상 적용, 디지털 임시보철 덴쳐 디자인과 프린팅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룬다.

덴티스는 디지털 기공 솔루션으로 덴티스만의 디지털 기공 프로토콜을 완성하여 제시하고 있다. 모델스캐너부터, CAD디자인 S/W, 3D 프린터, 밀링기, 신터링퍼니스로 구성된 차별화된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기공 솔루션의 차별화를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
(문의 02-919-8312)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