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 ... 전세계 27개국에 수출되는 화이바 포스트 플러스 '인기몰이중'

(주)이노디(대표: 최병환)의 대표상품인 QP.화이바 포스트 업그레이드 버전인 신제품인 QP.Fiber Post 플러스가 출시됐다. 
화이바 포스트 플러스는 뛰어난 품질에 가격경쟁력까지 갖춰 출시이후 꾸준히 인기를 몰고 오는 효자상품이다. 
화이바 포스트 플러스는 그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내는 물론 전세계 27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화이바 포스트 플러스는 우선 레진성분 강화로 기존보다 굴곡강도가 더 강하다. 포스트는 자연치를 대신해 Retention Form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는 재료인 만큼 너무 강하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은적절한 강도를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다. 

새롭게 출시된 QP. 화이바 포스트 플러스는 이러한 강도와 탄성의 적절한 유지비율을 기존보다 업그레이드 된 수치를 확보한 제품이다. 
이러한 이유로 X-ray 촬영시에는 방사선 불투명성이 높아 포스트 확인이 쉬워졌고 빛 투과성이 뛰어나 듀얼레진시멘트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QP.Fiber Post PLUS’는 자연치 상아질과 유사한 탄성과 근관에 사용하기 편한 tapered 형태, 본딩력을 향상시켜주는 포스트표면의 실린처리가 가장 큰 특징이다. 

사이즈는 10가지 크기의 모델로 출시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문의 02-757-1112)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