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신규개원의 선택 1위 …강력한 보험산정 기준점검으로 청구 조정률 줄여

덴트웹은 똑똑한 보험청구를 위한 전자차트프로그램으로 치과의사인 이현욱 대표가 직접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강력한 보험산정 기준 점검을 통해 청구 조정률을 크게 낮춰주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이유로 덴트웹은 신규개원 치과 수 대비 덴트웹 사용 신규개원 치과 수에서 3년 연속 신규 개원의 선택률 1위(출처: 행정안전부 지방행정 인허가 데이터 개방시스템)를 달성했다.

(주)신흥 이용익 대표(좌), 이현욱 대표(가운데)
(주)신흥 이용익 대표(좌), 이현욱 대표(가운데)

지난 1월 3일(금) 이를 기념하는 축하 기념식이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개최됐다.<사진>
덴트웹은 지난 2017년 ㈜신흥캐피탈과의 투자 협약식 이후 2018년 8월 전자차트 업계 최초로 자체 전자서명 모듈에 대한 공인전자서명 인증체계 기술 규격 적합 인증을 받았다.

또한, 2018년 10월에는 국내 최초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청구소프트웨어 보안기능 검사 인증을 획득했으며, 2019년 3월에는 랜섬웨어로부터 백업파일을 보호하는 데이터 백업 관리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인정받았다. 이와 같은 뛰어난 보안 기능과 기술력은 명실공히 치과 전자차트 프로그램의 새로운 강자다.

# 떠오르는 강자 덴트웹
㈜신흥 관계자는 “신흥은 떠오르는 강자 전자차트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덴트웹과 함께 덴탈비타민 회원 DV POINT, 치과 온라인쇼핑몰 덴탈이마트를 중심으로 온라인 경쟁력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덴트웹과 신흥의 발전을 위한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흥은 오는 1월부터 5월까지 총 3회에 걸쳐 ‘신규개원의를 위한 필수코스 덴트웹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