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333개한정 IPS e.max 로고가 프린트된 제품으로 오는 2월까지

세계적인 기업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IPS e.max 로고가 프린트된 한정판 Programat 프레스 퍼니스 스페셜 에디션 333개를 오는 2월까지 전 세계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특별한 마젠타 색상의 IPS e.max Programat 프레스 퍼니스의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으로 새로운 외관이 특색이다.
치과 산업 내 프레스 기술을 개척한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프레스 퍼니스는 1991년 이래 뛰어난 품질과 우수한 프레스 결과와 소성 결과의 대명사로 불릴 만큼 전 세계의 유저들은 이 퍼니스와 조직화된 재료들을 사용해 작업하는 것을 좋아한다. 
Programat 제품군은 특허된 완전 자동 프레스 기능(FPF)을 가지고 있다. 버튼으로 작동되는 이 기능은 최적의 프레스 결과와 효율적인 처리를 보장한다. 

자동 이중 범위 교정 프로그램(ATK2)은 퍼니스 온도를 두 단계로 보정하고, 높은 정밀도의 프레스 결과와 소성 결과를 만들어낸다. 
Programat 퍼니스 스페셜 에디션은 주문 생산되는 제품이며, IPS e.max 인고트와 VP5 진공 펌프가 특가에 공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이보클라 비바덴트( www.ivoclarvivadent.com/emax-programa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