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 , 4.3인치로 넓고 선명한 화면이 시술을 편리하게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이다.
㈜오스템 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중인 EXPERTsurg는 다른제품 대비 평균 20% 소형화시켰고 가볍게 제조했다. 
임플란트 엔진이 크고 무거울 경우 임플란트 시술 시 피로도가 높다.
EXPERTsurg는 KaVo社에서 기존에 출시한 300Plus 대비 20% 소형화시켰고, 28% 경량화시켜 시술 시 매우 편리하다.

# 최대토크값 80N/cm
EXPERTsurg는 소형화, 경량화시켰지만 엔진 파워는 강력하다. 
최대 토크값이 80N/cm까지 일정하게 구현돼 평균 70N/cm 이하로 구현되는 기존 제품들 대비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EXPERTsurg가 작고 가볍지만 강력하고 안정적인 토크 값을 구현하는 비결은 Intelligent 모터 컨트롤 때문이다. 
Intelligent 모터는 RPM에 상관없이 저속에서도 강력한 파워를 지원하고, 고속 회전 시에도 토크값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One Touch Auto Calibration 기능은 모터의 토크 값이 변해도 별도 기구가 필요하지 않고, 한 번의 조작만으로도 처음 설정한 토크값으로 보정해 주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작지만 강력하다. 


# 임플란트시술 아이콘으로 표시
EXPERTsurg는 넓고 선명한 4.3인치 컬러화면도 큰 장점이다.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선명하고, 직관적인 인식이 가능하다. 

아울러 수평각 ±70°와 수직각 ±60°를 적용해 시인성을 극대화시켰으며 임플란트 시술의 각 과정을 4~10단계를 시각적인 아이콘으로 표시해 주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이밖에도 EXPERTsurg는 셀라인 튜빙 방식으로 임플란트 시술 시 움직임이 편해 장시간 사용해도 피곤하지 않다. 
(문의 070-4394-5398)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