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Dr. Jiro Abe, Dr. Masayuki Aizawa 초청 세미나

국내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하악 흡착 의치와 BPS 마스터 코스’가 열린다.

이보클라 비바덴트 주최로 오는 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일본의 Dr. Jiro Abe를 특별 초청해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BPS 인스트럭터인 노관태 교수와 일본의 Dr. Masayuki Aizawa가 공동 연자로 나선다.

참가자들은 실제 환자 케이스를 통해 실습하고 하악 흡착 BPS 의치를 직접 제작하고 익히게 된다.
BPS (Biofunctional Prosthetic System) 생체 기능적 보철 시스템은 유럽의 대학들과 임상의들에 의해 고안된 Ivoclar Vivadent의 의치 시스템을 사용한 보철물 제작 방법이다.
이 시스템은 10년 이상의 임상데이터로 높은 신뢰성을 가지고 있으며 유럽을 중심으로 일본과 미국의 대학에서도 활발하게 교육이 되고 있다. 
또한 각 단계가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어 비교적 경험이 적은 치과의사들도 일정 수준 이상의 높은 완성도의 의치를 제작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이번 마스터 코스는 이보클라 비바덴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선착순 18명으로 마감한다.
(문의 02-536-071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