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개원의를 위한 특별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

4가지(BPBIO 혈압기, 엔도펙스, DCSTV, DENTAL Codi) 제품 패키지 구매 시 ILED 1초 광중합기와 3가지 파장의 출력모드로 상황에 맞게 사용이 가능한 타이탄 큐어링 라이트, 빛의 세기를 측정하고 파장을 감지하는 디지털 조도측정계를 모두 추가 증정한다. 

혈압기 BPBIO는 환자별 맞춤 진료를 위해 기본이 되는 혈압을 오차없이 측정하고 자체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료 대기 시간에 측정이 가능하다.
Endo@pex(엔도펙스)는 무선형 복합 퍼펙트 근관 충전시스템으로 최고의 PEN과 GUN의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Pen이 가볍고 무게중심이 뒤로 쏠리지 않아 시술이 편하다. 
Gutta Easy는 가열시간이 25~32초로 짧고 내구성이 우수한 360도 회전 Niddle Tip을 사용해 편안한 그립감이 장점이다. 

또, 치과대기실이나 진료상담실에서 TV나 컴퓨터로 출력해 치과치료 3D영상을 상영하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들인 DCSTV와 DENTAL Codi를 만날수있다.
DCSTV는 대기실에 있는 TV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한쪽면으로 광고 반복 재생, 실시간 뉴스전송(Wi-Fi)으로 다양한 화면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이미지 반복재생이 가능해 치과 소식을 홍보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Dental codi(덴탈코디)는 기본 6대의 PC에 설치 가능하며 치과치료 관련 300여개의 동영상이 내장돼 있어 더 자세한 치과치료 영상들로 환자와 상담 시 활용이 가능해 치료 동의율을 최대 효과로 올릴 수 있다. 
또한 영상 편집, 저장, 엑스레이와 환자문진표도 함께 활용해 치료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제품이다.

이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300만원이다. 
(문의 1588-469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