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리듀라, 디아덤, 씨지덤 3종 특판 프로모션 진행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생체적합성 멤브레인 3종 특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리듀라(ReDura)는 빠른 회복과 재생효과를 가진 완전 흡수 대체제로 인장강도가 우수해 병면의 굴곡된 부위도 잘 정합하며 핸들링이 용이해 Leakage 염려가 없다는 장점을 자랑한다.

다음으로 디아덤(Dia-Derm)은 유연성이 뛰어나 조작이 쉽고 어떤 형태의 이식부위에도 시술이 편리한 멤브레인이다.
특히 3~4개월 동안의 안정적 치유기간을 제공하는 분해속도와 최적의 치주조직 재생환경을 갖춰 신생혈관 형성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끝으로 씨지덤(CG-Derm)은 흡수기간이 길어 연조직 침투방지를 완벽히 차단한다.
세포들이 주위 연조직으로 안전하게 생착하며 항원성을 완벽히 제거해 교차감염에 대한 걱정이 없고 완전한 자가연조직으로 생착돼 이물반응에 대한 이상증상이 없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리뉴메디칼의 멤브레인 3종을 소비자가 대비 약 35~66% 가량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리뉴메디칼이 판매하고 있는 멤브레인 중 엄선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고 제품들의 우수한 장점과 효능이 재조명 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고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이번 특판 프로모션은 1월 말까지 진행된다.

(문의 1588-469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