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신대학 상관없이 참석 가능한 신년회... 1월 4일(토)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

연초에는 많은 신년회가 열리지만 더욱 의미 있게 진행된다면 새해의 희망을 더욱 풍성하게 지니게 될 것이다.

전남대 용봉치인 재경동창회(회장 한진규)가 오는 1월 4일(토)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 23층 컨벤션홀에서 ‘전남대 재경용봉치인 Festa-재회’를 타이틀로 나눔과 교양과 문화가 함께하는 신년회를 개최한다.

‘모든 치과의사는 공평하고 정당하게 대접받을 귀한 존재’라는 전남대 용봉치인 재경동창회의 모토에 따라 용봉치인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특히 이 자리는 인천지역 치과의사들이 중심이 돼 결식아동에게 급식을 제공하는 ‘꿈 베이커리’ 재단을 후원하는 자리이기에 더 의미가 깊다. 
아울러 빅데이터 분석전문가 배종찬(인사이트케이) 소장의 ‘데이터로 본 치아건강과 치과이미지’ 강연과 함께 이승재 영화평론가의 ‘영화로 배우는 치과진료실에서의 소통과 공감’도 마련돼 있다.

시와 사진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강준영(3기졸)·임창하(4기졸)·한진규(8기졸) 회원 등 동문과 가족들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동문 밴드인 ‘블루투스’와 ‘게미소닉’의 공연과 특별초청가수로 트로트계의 아이유라 불리는 ‘요요미’의 무대도 이어진다.

한진규 회장은 “이번 신년회를 통해 치과의사가 봉사와 후원에도 앞장서고 인문학적 소양도 뛰어나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일조하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010-3472-3511)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