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부족한 치조골 위한 숏 임플란트 출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완벽한 식립 깊이 조절과 부드러운 식립감을 자랑하는 ‘SQ’의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했다.

‘SQ’는 Bone 하방으로 식립이 쉽고 tapered 바디 디자인으로 식립감과 깊이 조절 및 고정력을 극대화해 임상력을 검증받은 bone level 임플란트다.
올초 출시한 Wide 라인업은 구치부 발치와 즉시식립 및 failed 임플란트 교체 식립에 유용하게 적용되며 연조직과의 결합을 더욱 높여 강력한 초기 고정력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임플란트 식립 스트레스를 날린다는 STRESS-FREE 컨셉의 ‘SQ’는 Wide 라인의 출시로 임상 적응증을 더 넓혔다.

이어 지난 11월에는 ‘SQ SHORT’를 새롭게 출시했다.
임상에서 치조골의 수직적인 결손이 심하거나 하치조 신경과 인접한 경우 등과 같이 일반적인 길이의 임플란트로 식립이 어려운 경우에 적용된다.
이 경우에는 주로 GBR 등과 같이 추가적이고 복잡한 시술로 극복 가능하기도 하지만 환자의 불편과 통증 뿐만 아니라 부가 시술로 인한 치료기간의 장기화는 환자와 시술자 모두에게 부담일 수 밖에 없다.
잔존골의 높이가 6mm 정도 확보된 경우에는 보다 효과적이고 최소 침습적인 임상 접근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면서 최근 숏 임플란트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SQ SHORT’는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케이스에 보다 쉽고 안전한 접근이 가능한 제품이다.
‘SQ SHORT’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잔존골이 부족한 경우라도 강력한 초기 고정 확보에 유리하다.
숏 임플란트 식립을 위해서는 정확하면서도 안전한 드릴링이 매우 중요하며 이에 맞춰 ‘SQ SHORT’ 출시와 함께 ‘SQ SHORT&WIDE KIT’를 함께 출시했다.

이 키트는 2.2 Straight Drill과 함께 4.0/5.0 Step Drill을 적용해 강력한 절삭력을 확보했다.
4/5/6mm Stopper를 적용하여 드릴링 깊이 조절을 안전하고 쉽게 도와주며 Countersink Drill을 포함한 구성으로 다양한 드릴 시퀀스를 구현했으며 잔존골의 높이가 제한적인 경우에도 쉽고 안전하게 접근이 가능토록 구성했다.
또한 Counter Sink의 경우에는 ‘SQ WIDE’(6.0/7.0/8.0mm) 사양이 함께 구성되어 Wide 라인업을 식립할 경우에 부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전용 Pre-milled Abutment도 출시했으며 emergency profile을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Customed Abutment도 제작이 가능하다.
덴티스는 ‘SQ’ 임플란트의 풀라인업과 함께 차별화된 보철 솔루션을 선보이며 식립감과 골유착력, 그리고 심미성까지 갖춘 완벽한 ‘SQ’ 임플란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